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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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회원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집항목
필수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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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계좌번호, 예금주명, 입금은행명
  • 2.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취소 및 환불 시
    • - 신용카드번호, 카드사명
    • - 계좌번호, 예금주명, 입금은행명
  • 3. 이용자가 결제한 거래의 청구, 수납 및 거래내역의 요청 확인 시
    • - 고객명
  • 4. 이용자가 수납한 거래 대금의 정산 시
    • - 고객명
  • 5. 서비스 제공 과정 중 본인 식별, 인증, 실명확인 시
    • - 고객명, 휴대폰번호, 생년월일+성별
    • - 연계정보(CI), 중복가입정보(DI)
  • 6. 회원에 대한 각종 안내/고지
    • - 고객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 7.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업무처리에 필요한 동의 또는 철회 등 의사확인
    • - 고객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 8. 결제수단 별 개인정보 항목
    • - 신용카드 : 신용카드번호, 승인번호, 거래일자, 결제금액
    • - 현금영수증 : 발급번호, 승인번호, 거래일자, 결제금액
    • - 가상계좌 : 입금은행, 입금 계좌번호, 입금자명, 입금일자, 결제금액
    • - 휴대폰 소액결제 : 휴대폰번호, 거래일자, 결제금액
선택항목 고객명, 아이디,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연락처리스트(메인페이앱 사용시)

회사는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더라도 회원가입 및 서비스 거부를 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모든 정보는 아래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구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도록 할 것입니다.

3. 개인정보 수집 방법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7.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위탁업체가 추가 또는 변경되는 경우에 회사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이를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8.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

① 회원(만 14세 미만 아동 회원의 경우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회원정보, 이용·제공 내역, 동의 내역)를 열람하거나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 하실 수 있으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요구 방법 및 절차

1. 전화: 대표번호(02-2040-1004)로 연락 후 상담원 통해 요청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인정보처리방법에 관한 고시 (제2020-7호)” 별지 제 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③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개인정보 정정 요청 시 확인 절차 후 정정해 드리며, 정정 완료 시까지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의 부정확한 회원정보 등록으로 인하여, 비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하여 비회원으로부터 정정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적극적으로 회원에게 연락을 취하여 정정합니다. 단,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경우, 비회원의 피해를 해결하기 위하여, 부정확한 정보를 정정 및 삭제 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가입 시 동의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직접 동의 철회를 하거나, 개인정보 관련 부서에 서면 또는 이메일로 요청(상단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요구 방법 및 절차”참고)하시면 철회 할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해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3. 시행일자

시행일 : 2022.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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